민주당 부안선거구 후보군 “원팀으로 지방선거 승리” 다짐
민주당 부안선거구 후보군 “원팀으로 지방선거 승리” 다짐
  • 황인봉
  • 승인 2022.05.1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익현 부안군수 예비후보 등 더불어민주당 부안선거구 후보들이 원팀을 강조하며 6·1지선 승리를 다짐했다.

권익현 부안군수 예비후보를 중심으로 김정기 전북도의원 후보, 더불어민주당 부안선거구 후보들은 10일 권익현 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지방선거 승리 원팀 다짐 행사를 갖고 선거 승리를 위한 각오를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박태수, 이현기, 박병래, 이강세, 김형대, 김광수, 이한수, 이용림, 김원진, 김두례 등 부안군의회 후보들도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민주당 부안선거구 후보들은 상대 후보를 비방하는 네거티브 선거가 아닌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과 비전을 바탕으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포지티브 선거를 약속했다.

이와 함께 기초단체장과 광역·기초의원 등 부안선거구 모든 후보들이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지방선거를 석권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기로 결의했다.

특히 부안군수 재선에 도전하는 권익현 후보는 그동안의 정치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선거에 처음 출마하는 정치신인 후보들의 당선을 위해 적극 지원할 것을 피력했다.

권익현 예비후보는 이번 지방선거는 나 혼자 만이 아닌 우리 모두의 선거라며 다선에 도전하는 후보는 물론, 선거에 처음 출마하는 정치신인 후보 모두 승리할 수 있도록 원팀으로 똘똘 뭉쳐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황인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