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체육회, 체육 행사 활성화 논의
완주군체육회, 체육 행사 활성화 논의
  • 이은생
  • 승인 2022.05.03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체육회(회장 이종준)는 지난 29일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에서 ‘2022년도 완주군체육회 소속 체육종목단체장(면체육회) 및 사무국장과의 간담회를 진행했다.

3일 완주군체육회에 따르면 이날 간담회는 최근 조금씩 일상이 회복되면서 코로나19 종식에 대한 기대감에 앞으로 다양하게 펼쳐질 체육행사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서는 예산확보 절차와 정확한 보조금 집행 및 정산에 대한 기준을 주요내용으로 협회장단, 읍면체육회장, 실무 사무국장에게 교육을 실시하고, 예산 등에 대한 투명성이 강조됐다.

또한 이날 총 53개 소속단체(40개 종목단체, 13읍면 체육회) 80여명이 참석해 체육 행사 각 종목별 특성에 필요한 건의사항과 체육보조에 대해 질의했다.

이종준 회장은 앞으로도 보조사업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체육회 사무국의 지속적인 행정보조를 통해 현재의 투명성을 유지,발전시키겠다. 특히 올해 완주군체육회 역점 체육행사인 완주시니어생활체육대회 잔치한마당을 준비하는 등, 그간 대면하지 못해 자유롭지 못했던 각 종목 협회장과 임원, 각 클럽 동호인과의 교감을 체육행사로 더욱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라북도체육회장((회장 정강선) 및 사무처장(신준섭), 실무과장들도 참석해 광역단위 체육지원정책발굴에 대한 의견을 수렴했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