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엽 “여론조사 연속 1위에 자만하지 않을 것”
임정엽 “여론조사 연속 1위에 자만하지 않을 것”
  • 김주형
  • 승인 2022.03.3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정엽 전주시장 출마예정자 “알찬 공약, 미래 전략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 약속
임정엽 전주시장 출마예정자

임정엽 더불어민주당 전주시장 출마예정자(민선 4기‧5기)는 언론기관에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연속 1위를 고수하고 있는 것과 관련,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자만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임정엽 출마예정자는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발표를 포함해 가장 객관적인 언론사 여론조사마다 흔들림 없이 1위를 고수하고 있는 것은 전주시민들이 침체된 전주를 획기적으로 바꿀 후보로서 인정하고 있는 확실한 증거”라고 강조하고, 알찬 공약과 미래전략을 꾸준히 수립해나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특히 민주당원만을 상대로 조사한 결과는 후보 적합도에서 오차 범위를 벗어나는 큰 차이로 2위 후보를 멀리 따돌렸다고 말하고 전주시민들의 민심뿐 아니라 당심에서도 새로운 변화를 갈망하는 표심이 작용한 결과라고 평가했다.

임정엽 출마예정자는 “이번 적합도 1위 발표는 부적격 결정 이후에 실시돼 시민과 당원이 큰 혼란 속에 이뤄진 조사에서 내려진 후보별 지지를 반영한 것”이라고 강조하고 “시민과 당원들이 온갖 음해와 탈법을 오히려 준엄하게 꾸짖은 것이며 검증된 후보로서 임정엽을 인정하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