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소통에 친근함을 더한다
진안군, 소통에 친근함을 더한다
  • 이삼진
  • 승인 2022.01.20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카카오톡 채널 오픈...2월11일까지 친구추가 이벤트

진안군이 팬‧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공식 오픈했다.

20일 진안군에 따르면 팬‧주민 등 구독자와 소통 창구를 확대하는 동시에 군정 주요 소식과 축제, 행사, 재난 정보 등을 보다 빠르고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존 5대 소셜미디어 채널 이외에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 개설했다.

군은 ‘친구처럼 친근하게’를 소셜미디어 채널의 운영 기조로 삼고 유튜브 채널인 빠망TV,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5개 채널을 통해 팬 5만1,346명과 소통해왔다.

스토리텔링 콘텐츠와 흥미로운 이미지 영상 콘텐츠로 채널을 색다르게 꾸며온 군은 팬들의 큰 호응을 얻어 국내 최고 권위의 소셜미디어 분야 어워드를 휩쓸었다.

올해 새롭게 개설한 카카오톡 채널은 진안고원의 아름다운 풍경, 여행, 지역문화, 축제, 긴급 재난상황, 코로나19 긴급 안내사항 등 재난관련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카카오톡 채널 오픈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45명에게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 뿌링클 순살, 아메리카노 등 모바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응모 방법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진안군’을 검색하고 채널을 추가한 뒤 인증화면을 캡처해 네이버폼으로 제출하면 되며, 진안군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삼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