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전국 성인들 대상 온라인 기자단 모집
순창군, 전국 성인들 대상 온라인 기자단 모집
  • 최광일 기자
  • 승인 2021.12.1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이 온라인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전국 성인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기자단을 모집에 나선다.

10일 순창군에 따르면 모집인원은 블로그 분야와 영상 분야 각각 10명과 3명 등 총 13명이다. 기자단으로 선정되면 내년 12월 31일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이번 기자단 모집은 순창의 다양한 정보를 대.내외 홍보하고, 온라인 홍보 활성화를 위해 영상과 블로그 등 각 분야에 관심 있는 전국의 민간인을 선정해 적극적으로 활용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UCC나 유튜브 등 영상을 이용한 홍보가 점차 다양화됨에 따라 이번에 순창군도 영상제작에 관심 있는 민간인을 선발코자 영상분야 기자단을 모집하기로 했다.

신청자격은 여행과 글쓰기, 영상제작을 좋아하는 19세 국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기자단으로 선정되면 순창군의 문화.축제.여행 등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사나 제작된 영상을 블로그, 유튜브 등 게재할 경우 소정의 원고료도 지급된다.

신청서류는 순창군 홈페이지를 방문해 신청서를 다운 받아 지원신청서와 순창의 소개 글이나 순창 소개 영상을 제작해 함께 제출하면 된다.

신청은 13일부터 17일까지며, 지원서나 영상, 글은 이메일(ostinsss@korea.kr)로 제출하고,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는 우편이나 순창군 문화관광과를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22일 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군 문화관광과 관광마케팅계(063-650-1648)로 문의하면 된다.

/최광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