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 박맹수 총장, 서울 석세스 대상 사회부문 교육대상 수상
원광대 박맹수 총장, 서울 석세스 대상 사회부문 교육대상 수상
  • 소재완
  • 승인 2021.12.0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석섹스 대상을 수상한 박맹수 총장(오른쪽에서 두번째)
서울 석섹스 대상을 수상한 박맹수 총장(오른쪽에서 두번째)

원광대 박맹수 총장이 2021 서울 석세스 대상 사회부문 교육 대상을 수상했다.

1일 원광대학교에 따르면 박맹수 총장은 굿모닝경제와 스포츠서울, 서울STV, 스포츠서울EntTV 등 굿모닝그룹 4개 매체가 공동 주관해 지난달 29일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한 서울 석세스 대상 시상식에서 교육 부문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서울 석세스 대상’은 지난 1년간 창조적인 혁신과 열정으로 대한민국 각 분야의 성공을 이끈 개인·기업·단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4개 부문으로 나눠 이뤄진다.

박맹수 총장은 혁신적인 대학 운영과 대학의 재도약 기반을 마련하고 지속 가능한 대학 만들기에 노력한 점 등을 인정받아 사회부문 교육대상에 올랐다.

그는 특히 어려운 교육환경 속에서도 대학발전기금 모금 활성화 및 연구비 수주·비용 절감 등을 통해 대학 재정의 자립도를 제고, 새로운 대학교육 모델을 제시했다고 평가받았다.

박 총장은 “2021 서울 석섹스 대상은 지속 가능한 대학, 지역과 상생 발전하는 대학, 글로벌 대학을 만들기 위해 합심 협력한 대학의 모든 구성원에게 주는 상”이라며 “더욱 정진하라는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 구성원이 함께 분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재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