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학, 12월 1일부터 신·편입생 모집
원광디지털대학, 12월 1일부터 신·편입생 모집
  • 소재완
  • 승인 2021.11.27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교 20주년 맞아 2022년 입학생 전원 첫 학기 수업료 20% 장학혜택 제공
원광디지털대 익산 캠퍼스
원광디지털대학교 익산 캠퍼스 전경

원광디지털대학교는 다음달 1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2022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3개 학부(웰빙건강학부·한국문화학부·실용복지학부) 총 17개 학과로,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이거나 대학교 수료, 학사·석사 등의 학력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다.

신·편입 희망자는 대학입학 홈페이지(go.wdu.ac.kr)에서 지원서작성이 가능하며 서류는 온라인으로 제출하거나 우편 및 직접 방문해 제출할 수 있다. 모든 입학 지원 절차(지원서작성, 전형참여, 서류제출 등)는 PC뿐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진행 가능하다.

원광디지털대학은 매년 입학생의 98% 이상에게 장학혜택을 주는 가운데 개교 20주년을 맞는 2022년에는 전 입학생에게 입학금 감면 혜택을 확대, 첫 학기 수업료의 20%를 감면할 계획이다.

또 직장인(개인사업자)·주부·만학도(만56세 이상)·검정고시·다문화가족 등의 장학제도를 운영해 학생들의 학비 부담을 최소하는 것은 물론 국가장학금 제도를 이용해 최대 100%까지의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 밖에도 전국 6개 지역 캠퍼스(서울·대전·대구·부산·광주·익산)를 통한 온·오프라인 연계교육과 함께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스마트 에듀 3.0’ 등의 시스템도 가동, 최고의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는 게 대학 측 복안이다.

원광디지털대학은 이와 관련, 다음달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동안 대학 홈페이지(go.wdu.ac.kr)를 통해 2022학년도 1학기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입학설명회는 각 학과별 일정에 따라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며, 참가 인증자에겐 전형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소재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