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교육감배 유소년축구대회
전라북도교육감배 유소년축구대회
  • 고병권
  • 승인 2021.11.11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 전주종합경기장서

한국축구 미래의 주인공들이 경기를 펼친다.

2021 전라북도교육감 유소년축구대회가 오는 13일 전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전주일보와 전주시민축구단이 주최, 주관하고 전북교육청과 전북축구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도내 16개 팀 2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우승컵을 놓고 한판 승부를 벌인다.

이번 대회는 5대 5경기로 초등학교 3학년부와 초등학교 4학년부로 나눠 경기를 갖는다.

경기시간은 조별예선 풀리그로 전.후반 없이 15분씩 치르며, 본선 토너먼트는 전,후반 각각 10분씩 치르고 각 조 1위와 2위 팀들이 우승컵을 놓고 경기를 갖는다.

시상은 각 부별 우승과 준우승, 3위는 상장과 트로피가 주어진다.

개인시상은 각 부별로 최우수선수상과 우수선수상, 득점상, 수비상, GK상 시상식을 갖는다.

또 각 부별 우승팀과 준우승 지도자들에게는 각각 최우수지도자상과 우수지도자상이 국회의원상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참가선수들에게 기념메달과 함께 경품추점을 통해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대회 관계자는 “올해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대회가 연기 됐다”면서“이번 대회는 코로나19 방역에 최대한 신경 섰다면서 참가 팀들은 불편하더라도 예방수칙과 방역에 협조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결승전 2경기는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2UzBUK_ua_ggiieQR2OhdA/featured)를 통해 생중계 된다./고병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