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청 단풍미인씨름단 이승욱 장사, 한라장사 타이틀 획득
정읍시청 단풍미인씨름단 이승욱 장사, 한라장사 타이틀 획득
  • 하재훈
  • 승인 2021.10.24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청 단풍미인씨름단 이승욱 장사가 위더스제약 2021 민속씨름 영양장사 씨름대회에서 ‘한라장사 황소트로피’를 들어올렸다.

22일 정읍시에 따르면 이 대회에서 이승욱 장사는 16강전 김대현(양평군청) 선수를 2-0으로 꺾고 8강에서 정상호(제주특별자치도청) 선수를 2-1로, 4강에서 황재원(태안군청) 선수를 2-0으로 제압하고 결승에 올랐다.

김민우(수원시청)장사와 맞붙은 장사 결정전에서 이승욱 선수는 들배지기를 멋지게 성공하면서 3승 2패로 한라장사 타이틀을 획득했다.

김시영 감독은 “상대팀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판짜기가 잘 맞아들어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이번 장사 획득 경험을 바탕으로 단풍미인씨름단이 전국 강팀 대열에 합류할 수 있는 초석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단풍미인씨름단은 지난 8월 고성장사 씨름대회에서 지난 2016년 창단한 이래 첫 번째, 두 번째 장사 타이틀을 연달아 획득한 이후 두 달 만에 세 번째 장사를 보유하게 됐다.

한편 단풍미인씨름단은 이번 대회에서 태백급 황찬섭 1품(2위), 김성하 3품(4위), 금강급 배경진 6품(7위), 한라급 김기환 7품(8위), 백두급 서남근 5품(6위)을 획득하는 등 9명 출전 선수 중 6명이 8강 본선에 진출하는 성과를 이뤘다.

/하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