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 장계면에 안마기 기탁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 장계면에 안마기 기탁
  • 구상모
  • 승인 2021.10.18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이사장 박차훈)18일 장계면사무소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200만원 상당의 안마기를 기탁했다.

‘MG희망나눔 농어촌 경로당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이뤄진 이번 전달식에는 박혜식 새마을금고중앙회 전북지역본부장과 이광춘 장계면장, 임경춘 장계경로당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MG새마을금고 재단에서 기탁한 200만 원 상당의 안마기는 장계면 대표경로당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은 전국 50여개의 경로당에 총 1억원 상당의 물품이 지원되는 사업이다. 도시지역에 비해 행정구역이 넓고 인구밀도가 낮아, 각종 생활기반 시설이나 복지시설이 도시에 비해 적어 복지적 혜택에서 소외된 농어촌 어르신들을 위해 기획됐다.

박차훈 MG새마을금고재단 이사장은 아직도 코로나19로 인한 여파가 크고, 특히 농어촌 마을공동체의 중심인 경로당 지원이 감소해 어르신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어르신들이 2차 접종을 마무리하고 다시 경로당에서 만나시는데 조그마한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광춘 장계면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지역 어르신들에게 안마기를 기탁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이번 안마기 전달이 지역내 어르신들에게 큰 희망과 힘이 될 것이며, 장계면에서도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경로당에서 여가생활을 즐기실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상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