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작은도서관, 임주아 시인 초청 ‘G들끼리 수다’
전주작은도서관, 임주아 시인 초청 ‘G들끼리 수다’
  • 김주형
  • 승인 2021.09.1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주작은도서관, 오는 14일 저녁 7시 임주아 시인 초청해 ‘제3회 G들끼리 수다’ 진행
- ‘익숙한 생각을 깨는 낯선 시 읽기’ 주제로 수다 한마당 열어, 시 필사 활동도 이어져

전주시 평화동 소재 전주작은도서관(관장 신이원)은 오는 14일 저녁 7시 물결서사 대표인 임주아 시인을 초청해 ‘제3회 G들끼리 수다’를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G들끼리 수다’의 ‘G’는 보통사람을 의미하는 General People의 약자로, 책의 일생에 동참하는 작가나 번역자, 출판업자, 서점주인, 독자 등을 초대해 책이야기로 수다를 떠는 문화 프로그램이다.

올해 세 번째로 마련된 ‘G들끼리 수다’에서는 임주아 시인이 ‘익숙한 생각을 깨는 낯선 시 읽기’를 주제로 시민들과 수다 한마당을 연다.

강의 후에는 임주아 시인이 추천한 시집 10권 중 한 권을 선택해 읽은 뒤 시를 필사하거나 시 낭송 영상을 유튜브로 제작하는 체험 활동도 이어진다.

신이원 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독자와 강사가 책이 만들어지고 읽히는 모든 과정을 이야기로 풀어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면서 “많은 시민들이 참석해 책과 시에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G들끼리 수다’는 유튜브로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며, 전주작은도서관 밴드나 전주복지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작은도서관(070-7118-6785)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