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화 현대자동자 전주공장위원회 사회연대부장 가족, 세이브더칠드런에 후원금 전달
박진화 현대자동자 전주공장위원회 사회연대부장 가족, 세이브더칠드런에 후원금 전달
  • 조강연
  • 승인 2021.09.09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진화 현대자동차 전주공장위원회 사회연대부장은 최근 아내의 생일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지역 아동들을 위한 후원금을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했다.

박진화 씨는 지난 6일 “아내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어 가족들에게 제안하였고 흔쾌히 동참하고 싶다고 마음을 모아주어 후원을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아내 조은실씨는 "생일 선물은 보통 값비싼 물건을 주는 것으로 생각하기 마련인데 기부에 동참하여 더욱 뜻깊은 생일을 보내고 또 아이들에게도 나눔의 가치를 알려주고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더 의미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번 가족과 함께 기탁한 후원금은 코로나19가 장기간 이어지면서 결석위기에 놓인 아동들을 대상으로 식자재 꾸러미를 제공해 건강한 음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좋아서하는 기념일은 생일, 첫돌, 결혼 등 기념일과 일상 속 소소한 순간을 기부로 기억하여 특별한 날을 만들 수 있는 세이브더칠드런의 기부 캠페인이다.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 및 세이브더칠드런 서부지부(063-254-1177)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조강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