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서울장학숙 올 2학기 입사생 추가모집
전북도서울장학숙 올 2학기 입사생 추가모집
  • 고병권
  • 승인 2021.09.09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입대, 휴학, 졸업 등의 사유로 발생한 남학생 5명 결원, 추가 모집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장학숙 홈페이지 또는 방문 접수 원칙

전북도서울장학숙이 올 2학기 입사생을 추가 모집한다. 추가 모집대상은 남학생 5명이다.

이번 추가모집은 기존 전라북도서울장학숙 입사생 중 여름방학 동안 군 입대, 휴학, 졸업 등의 사유로 발생한 결원 발생으로 이루어졌다. 

접수기간은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로 인터넷 접수와 방문접수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우편접수는 불가하다.

인터넷은 http://seoul.jbdream.or.kr(전라북도서울장학숙)으로, 방문은 전라북도서울장학숙, 전라북도인재평생교육진흥원(전북새마을회건물)에 접수하면 된다.

신청 대상 및 자격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소재 대학, 산업대학, 교육대학, 전문대학 재학생으로 선발공고일 기준 보호자의 주민등록이 1년 이상 계속해 전라북도로 돼 있는 자나 보호자의 등록기준지가 전라북도이면서 학생이 도내 고등학교 졸업자면 신청 가능하다.

재학생은 전체학년 총평점 평균 B학점 이상 지원가능하다.

입사생으로 선발되면 입사비 70,000원(1회)과 매월 부담금 150,000원이며, 숙실과 1일 3식의 식사제공, 장학숙 주요시설인 기숙사, 독서실, 북카페, 열린 도서 열람실, 체육시설, 회의실, 휴게실, 음악실 등을 활용토록 해 제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전라북도서울장학숙 홈페이지(http://seoul.jbdream.or.kr) 또는 02-580-66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병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