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지평선축제제전위-보고또보고, 지평선축제 홍보 MOU
사)지평선축제제전위-보고또보고, 지평선축제 홍보 MOU
  • 한유승
  • 승인 2021.08.26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지평선축제제전위(위원장 이재희)와 보고또보고(대표 한동엽)는 26일 지평선축제제전위 사무실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보고또보고는 동서9길(금만사거리 ~ BYC사거리) 골목상인들이 ‘찾고싶은 동서9길 만들기’를 위해 조직된 비영리단체로, 올해 처음 (사)지평선축제제전위원회와 상생협력을 체결했다.

보고또보고는 상가유리를 활용한 축제홍보 글라스페인팅 행사를 통해 김제지평선축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동서9길을 오고싶은 예쁜 거리로 만들어 지역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재희 위원장은 “김제지평선축제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중추적 역할을 하기 위해 지역민들과 교류하고 상호협력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벽골제로 관광객이 몰리지 않도록 동서9길 등 시내권축제로 분산해 축제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5일간, 온라인 유튜브 중심으로 펼쳐지는 제23회 김제지평선축제는 코로나19에 대비해 시내권 및 인근 관광지까지 분산해 열릴 예정이다.

벽골제에서는 드라이브인 콘서트 등을 사전접수 받아 방역을 준수해 진행하고, 체험부스 없이 코스모스, 해바라기 등 경관 위주로 개방될 예정이다.

/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