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우체국쇼핑몰에 추석 브랜드관 운영
부안군, 우체국쇼핑몰에 추석 브랜드관 운영
  • 황인봉
  • 승인 2021.08.26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22일까지 뽕편육·젓갈·뽕주 등 농특산품 최대 35% 할인 판매

부안군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내 농가 및 소상공인들의 소득창출을 위해 우체국쇼핑몰에 부안군 추석 브랜드관을 개설, 온라인 특별 할인판매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부안군 추석 브랜드관은 다음달 22일까지 운영되며 뽕편육과 떡, 젓갈, 김치, 뽕주, 표고버섯 등 부안군 우수 농특산물을 최대 35%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구매방법은 모바일이나 PC로 우체국쇼핑몰에 접속해 우측 하단 기획전을 클릭하고, 지역 브랜드관 중 부안군 추석 브랜드관을 통해 15% 할인 쿠폰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부안군 추석 브랜드관에는 46개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부안의 신선한 농·특산물 구입을 희망하는 도시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은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해 향우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SNS 등을 통해 온라인 직거래 안내메시지를 발송할 계획이다.

우체국쇼핑몰 이외에도 서울시 동대문구 구민을 대상으로 한 비대면 판매, 온라인 한가위 상생장터 참여, 부안마케팅 농산물 직판장 활용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추석맞이 기획전을 통해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부안군 우수 농특산품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고,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 풍성한 추석을 맞을 수 있기를 바란다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 농수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해 다각적인 비대면 온라인 판매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황인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