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9경' 스탬프 찍고, 선물 받자
'완주9경' 스탬프 찍고, 선물 받자
  • 이은생
  • 승인 2021.07.28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모바일앱 활용 챌린지 이벤트 진행

 

완주군이 코로나19로 신체활동이 줄어든 군민들의 건강을 증진하고, 내 고장 구석구석을 알아보자는 취지로 완주9경 스탬프 챌린지를 운영한다.

28일 완주군 보건소는 모바일앱 워크온을 활용한 완주9경 스탬프 챌린지를 오는 30일부터 930일까지 2달 동안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완주 내 관광명소인 완주9경 중 최소 3곳 이상을 방문해서 스탬프를 획득하는 미션 수행 이벤트로 진행된다.

챌린지 코스는 대둔산도립공원 고산자연휴양림 모악산도립공원 대아수목원&대아호 송광사&벚꽃길 위봉사&위봉폭포&위봉산성 화암사 비비정 상관 공기마을 편백숲이다.

위치기반서비스(GPS)를 활용해 목적지 반경 100m 내외 접근 시 스탬프가 찍히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스탬프 3개 획득 시 상품 교환이 가능한 쿠폰이 발급된다.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믹싱볼세트, 발마사지봉, 보조배터리 중 1개를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스마트폰에 워크온 앱을 설치하고, 완주군 공식 커뮤니티 함께 걷는 완주가입 후 완주9경 스탬프 챌린지 참여하기를 신청하면 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건강도 챙기고 휴가도 즐길 수 있는 이번 챌린지에 많은 군민들이 참여해 코로나19 장기화로 현저히 줄어든 신체활동도 늘리고 일상 활력이 조금이나마 회복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