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제23회 김제지평선축제 홍보 이벤트 실시
김제, 제23회 김제지평선축제 홍보 이벤트 실시
  • 한유승
  • 승인 2021.06.24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지평선축제제전위원회(위원장 이재희)는 제23회 김제지평선축제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및 홍보영상 댓글 이벤트를 오는 10월까지 진행한다.

약 5개월간 정기적인 월별 이벤트와 수시로 진행될 특별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김제지평선축제(이하 축제)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및 홍보 영상에 댓글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김제시 농·특산품 지평선 쌀, 누룽지, 고구마 양갱 등 매회 다른 품목을 경품으로 제공해 축제 뿐만 아니라 김제시의 특산품, 상품 구입처도 함께 홍보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온라인축제가 기존 방식의 대안으로 떠오름에 따라 디지털 세대의 콘텐츠 수요를 반영키로 했다.

또한 축제 유튜브 공식 채널의 구독자 확대를 통해 다양하고 유익한 축제 정보를 더 많은 사람에게 제공해 김제시의 브랜드 및 축제의 홍보 효과를 제고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재희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및 오프라인을 통한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는 온라인을 이용한 홍보방안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특히 청장년층의 높은 참여가 돋보이는 만큼, 차후 다양하고 지속적인 이벤트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명예대표문화축제인 제23회 김제지평선축제는 오는9월29일부터 10월 3일까지 5일간 벽골제 일원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오프라인방식으로 열린다.

/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