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완주로컬푸드' 집에서 직접 재배해 먹는다
완주, '완주로컬푸드' 집에서 직접 재배해 먹는다
  • 이은생
  • 승인 2021.04.19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로컬푸드 '미니팜' 구성 품목
완주로컬푸드 '미니팜' 구성 품목

 

완주로컬푸드를 집에서 직접 재배해 먹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19일 완주신활력플러스추진단은 완주로컬푸드 미니팜을 집으로 정기 구독하는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코로나 팬데믹이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홈가드닝에 대한 관심이 홈파밍(집에서 작물재배하기)으로 이어지고 있어 완주로컬푸드 미니팜이 큰 주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완주 미니팜 사업은 완주군 농가에서 정성껏 기른 농산물을 수확 가능한 화분 형태로 가정에 배송해주고, 가정에서는 일주일 정도 키워 수확해 먹을 수 있도록 구성한 박스이다.

이번 런칭 완주로컬푸드미니팜 1차 패키지는 샐러드 채소 및 딸기 화분과 블루베리 드레싱, 유정란, 화훼류로 스타티스가 하나의 박스로 만들어져 소비자를 만난다.

소비자는 동봉된 생산자 소개 카드를 통해 배송되는 먹거리의 자세한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다. 또한 미니팜 레시피 카드를 이용해 직접 수확한 농작물로 요리 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완주로컬푸드미니팜 판촉행사는 20일부터 21일까지(오전 9~오후 4) 양일간 완주로컬푸드직매장 효자점 앞에서 진행된다.

매장에 방문하는 소비자는 미니팜 박스를 직접 보고 구매 할 수 있다. 구독 신청하는 회원에게는 품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배송을 원하면 비대면 배송도 가능하다. 2차 배송은 허브를 이용한 디저트 박스로 배송은 2주 후에 진행 될 예정이다.

완주로컬푸드 미니팜 관련 문의는 완주군신활력플러스추진단 063-247-7422로 하면 된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