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 진행
완주군, 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 진행
  • 이은생
  • 승인 2021.04.1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찾아가는 일자리 이동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13일 완주군은 13개 읍면 지역에서 직접 내방이 어려운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일자리 상담 및 현장매칭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지난 9일 상관면 기찻길작은도서관에서 시작된 이번 이동상담은 비봉면 오투그란데아파트, 구이면 모악작은도서관, 소양면 철쭉작은도서관, 동상면 생활문화센터 순으로 진행된다.

이어 고산면 미소시장, 화산면 화산골작은도서관, 경천면 경천애인작은도서관, 운주면 행정복지센터, 용진면 용꿈작은도서관, 삼례읍 삼례청년몰 등에서 일자리 전문가를 파견해 진행된다.

희망직종 및 근무지, 경력사항 등 맞춤형 일대일 구직 상담과 이력서 작성, 관련 일자리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구인 기업에 적합한 구직자가 있다면 현장 매칭이 이뤄진다.

취업을 희망하는 완주군민이라면 누구나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지역에 따라 이동상담 일정과 장소가 다르니 상담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박인영 일자리팀장은 “40대에서 70대에 이르는 분들까지 취업 상담을 신청하실 정도로 군민들의 취업에 대한 높은 관심을 다시 한 번 체감할 수 있었다모두가 바라고 일할 수 있는 일자리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이동상담 일정은 완주군일자리지원센터(063-262-1720~5)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