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경제통상진흥원, ‘대한민국 NO.1 전북 프리미엄 쌀 할인전’ 진행
전북도경제통상진흥원, ‘대한민국 NO.1 전북 프리미엄 쌀 할인전’ 진행
  • 이용원
  • 승인 2021.04.06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조지훈)이 운영하는 거시기장터 쇼핑몰(www.jbplaza.com)는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도내에서 생산한 ‘대한민국 No.1 전북 프리미엄 쌀 할인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쌀 생산량 감소로 인한 쌀값 급등으로 고품질의 쌀을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경진원은 전라북도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함께 하는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NO.1 전라북도 프리미어 쌀 할인전'을 기획했다.

이 행사는 도내에서 생산하는 우수한 품질(상등급 이상)의 쌀을 최대 20%(1만원까지)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지자체 쇼핑몰 최초로 전북은행과 제휴한 ‘JB카드’로 구매 시, 10% 추가 청구할인을 받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거시기장터에서는 코로나 확산으로 늘어난 집밥족과 1인 가구를 위해 ‘혼밥러의 밥상’이라는 가정 간편식 테마관을 개설하고 소비자 중심서비스 운영의 제품군을 계속해서 확대해 가고 있다.

조지훈 원장은 “전라북도 거시기장터 프로모션을 통해 변화하는 언택트 쇼핑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며, “우수 농특산물 온라인 판로확대와 도내 중소기업의 동반성장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할인 쿠폰발급 및 상품 구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라북도 대표 쇼핑몰 거시기장터(www.jbplaza.com)와 운영센터(070-4176-9299)로 문의하면 된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