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중기청, '2021년 중소기업 지원사업 온라인 설명회' 개최
전북중기청, '2021년 중소기업 지원사업 온라인 설명회' 개최
  • 이용원
  • 승인 2021.01.1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윤종욱)은 중소기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오는 18일부터 2월 3일까지 '2021년도 중소기업 지원사업 온라인 설명회'를 총 15회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책 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고려하고, 시간·장소의 제약으로 설명회 참석이 어려운 기업인들을 위해 접근성이 편리한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18일 창업·벤처 지원사업부터 시작해서 2월 3일 기술보증 지원사업을 끝으로 막을 내리는 이번 설명회는 7개 분야를 2회씩 진행하고 관심도가 높은 정책자금 분야는 3회 실시해 총 15회 진행될 예정이다.

진행방식은 전북중기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분야별 지원사업 설명 영상을 시청(10여분) 후 문의사항을 채팅으로 질의하면 전북중기청 및 중소기업 유관기관 담당자와 실시간 공개 상담을 진행하는 한편, 필요시 비즈니스지원단 전문위원과 개별적으로 전화 상담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윤종욱 청장은 “올해 설명회는 접근이 편리한 유튜브를 활용해 7개 분야의 지원사업을 심도 있게 전달하는 점이 특징이다. 필요한 부분만 골라 듣거나, 재시청도 가능하다”며, “중소벤처기업과 소상공인이 사업 안내와 실시간 상담을 통해 기업 맞춤형 지원사업을 찾아내어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원사업 책자는 전북중기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설명회 일정, 참여 방법 등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전북중기청 조정협력과(063-210-6415)로 문의하면 된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