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나텍, 올해도 전주시민에 김장나눔 봉사
비나텍, 올해도 전주시민에 김장나눔 봉사
  • 김주형
  • 승인 2020.11.24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팔복동에 소재한 비나텍(대표 성도경)은 23일, 이웃사랑의 마음을 담은 김장김치 10kg 200박스와 백미 10kg 200포(1,600만원 상당)를 전주시 덕진구 저소득 가정에 전달했다.

비나텍(주)은 친환경 에너지 저장장치(슈퍼커패시터) 제조업체로 사람 중심의 함께 사는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직원들 급여의 1%를 기부하며, 몸으로 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함을 원칙으로 세우고 2011년 전주로 공장을 이전하면서부터 사회복지시설 위문 및 김장김치 봉사를 통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도 지난 21일에 직원들이 참여해 정성껏 양념을 발라 저소득 가정에 전달할 김치를 담그느라 구슬땀을 흘렸다.

비나텍(주) 성도경 대표는 “직원들과 한마음으로 추진하는 김장김치 행사를 통해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더 큰 공동체로의 행복 전파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비나텍 가족이 정성껏 담근 김치를 전달 받게 될 가정들이 맛있게 드시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형조 덕진구청장은 “꾸준한 이웃사랑 실천이 쉬운 일이 아닌데 10년째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실천해 주시는 비나텍에 감사함을 전하며, 직원들의 따뜻한 손길이 한 데 모여 정성과 사랑으로 만든 김장김치를 통해 훈훈한 정까지 함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