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2020년 졸업작품전 출품작 홍보동영상 공모전 시상식
전주비전대학교 2020년 졸업작품전 출품작 홍보동영상 공모전 시상식
  • 전주일보
  • 승인 2020.11.1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 혁신지원사업단은 19일 '2020년 졸업작품전'에 출품된 작품들에 대한 소개 동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실시했다.

졸업작품전에 출품한 작품에 대한 소개와 제작하는 과정을 11개 학과, 28명의 학생들이 총 17개의 동영상으로 촬영해 출품했다.

제작된 동영상을 대상으로 지난 6일 '2020년 졸업작품전 작품 소개 동영상 공모전 심사'를 개최해 평가를 진행했다. 

전원 외부위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대상을 비롯한 16개의 수상작을 결정했다. 수상학생들에게는 총 500여 만원의 상금과 부상들이 주어졌다.

대상을 수상한 ‘태권도체육학과 졸업작품 '별주부전 예고편’은 태권도체육학과의 졸업작품인 태권도 공연을 제작하는 과정으로 우리나라 민화를 소재로 한 편의 영화처럼,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만들었다.

최승훈 산학협력단장은 “이번 공모전에 참여한 학생들은 졸업작품전에 작품을 출품하는 데 그치지 않고 작품 소개 동영상을 제작함으로써 우수성과의 발굴.전파 및 우수사례 확산을 통해 학생 학습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졸업작품전의 내실화를 도모하는 계기가 됐다"며"앞으로도 혁신지원사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이 창의혁신 역량을 갖춘 전문기술인재로 성장할 수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고병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