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사랑장학재단, 찾아가는 교육설명회 진행
김제사랑장학재단, 찾아가는 교육설명회 진행
  • 한유승
  • 승인 2020.10.27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박준배)은 지역내 중학교를 찾아 중3학생을 대상으로 대학입시정책 변화에 따른 현명한 고교진학 선택방법에 대한 교육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26일 김제여중,  28일 덕암중에 이어, 다음달 3일부터 10일까지 금성여중, 중앙중, 김제중, 금구중을 찾아가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 내용은 지역내 고등학교를 선택하는 학생들이 누리는 특별한 장학혜택에 대해 조언한다.

또한 입시전문가인 한대규 부원장(종로학원 입시전문 컨설턴트)이 입시정책변화에 따른 고교진학방향과 진로비전 제시, 고등학교 선택법에 대한 내용과 함께 희망학생에게는 1:1 진로 컨설팅도 제공한다.

한대규 부원장은 “현행 입시제도는 다양한 전형을 얼마나 전략적으로 준비가 중요하며, 원하는 대학진학을 위해 어떤 고등학교를 선택해야 유리한지 고민하고, 내신 및 학교생활기록부 등을 잘 관리 할 수 있는 방향으로 진학해야 한다“고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김제사랑장학재단은 지역내 고교 진학률을 높이기 위해 지역내 학교를 대상으로 상·하반기 찾아가는 교육설명회를 개최해 최신 교육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입시전문가를 초청한 입시강연과 매월 자녀와의 소통을 위한 입시교실을 개최해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교육에 대한 관심도를 향상시키고, 더 나아가 지역의 교육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