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노인의 날 행사 성료
남원시 노인의 날 행사 성료
  • 이정한
  • 승인 2020.10.2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4회 남원시 노인의 날 기념행사가 20일 (사)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2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사)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이환주 남원시장, 시의원 등 내외 인사가 참석해 축하메세지를 전했다.

또한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와 이웃에 헌신한 어르신과 노인복지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유공자에 대한 표창은 이환주 남원시장이 시상하며 수상자를 격려했다.

산동면 오성열 씨는 대통령 표창, 송동면 김한권 씨외 4명은 도지사 표창, 대산면 강일원 씨 외 6명은 시장표창, 남원소망의문은 기관표창을 받았다.

최진회 씨 외 12명에게 지회장 공로패가 수여됐고, 우수경로당으로 선정된 산내경로당에는 선정서가 수여됐다.

곽철곤 지회장은 기념사에서 “코로나19로 노인의 날 행사를 축소 진행하게 돼 안타깝지만, 우리 모두 힘을 모아 코로나를 극복해 예전처럼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날이 하루 빨리 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환주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다소 의기소침해 있는 상황에서 어르신들에게 작은 위안의 자리가 마련돼 다행이다. 감염병과 자연재해로 어려운 시기지만 지혜와 힘을 모아 코로나를 극복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한자리에서 자주 뵙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