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망해사' 가을 비대면 관광지 100선 선정
'김제 망해사' 가을 비대면 관광지 100선 선정
  • 한유승
  • 승인 2020.10.20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망해사
망해사/김제시 제공

김제시 망해사가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2020 가을 비대면 관광지 100선’에 선정됐다.

20일 김제시에 따르면 망해사는 지평선과 수평선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유일한 곳이다. 서해낙조와 만경강 둘레길 갈대밭 등 관광자원이 가득한 곳으로 탁 트인 바다와 평야를 품고 있는 김제지역의 숨겨진 관광지이다.

비대면 관광지 100선 선정기준은 기존에 잘 알려지지 않은 관광지로 개별‧가족단위 위주 테마 관광지, 자연환경이 중심인 관광지, 단풍 및 가을 테마에 부합한 관광지 등을 평가해 선정한다.

망해사는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고 있지만 아름다운 풍광, 산책로, 자연환경 등이 관광객들이 편히 쉬고 힐링하기 좋은 휴식처로 인식되면서 이번에 비대면 관광지 100선에 선정됐다.

한국관광공사는 이번에 선정된 비대면 관광지 100개소에 대해 자체적으로 관광마케킹을 실시한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및 여행주간 웹 등재, 네이버 등 주요 포털사이트 온라인 매체광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박준배 시장은 “망해사가 가을 비대면 관광지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지역에 산재해 있는 다양한 문화관광자원들을 더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효과적인 관광마케팅을 추진해 관광도시 김제로 도약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