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내쇼날씨엔디,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주)내쇼날씨엔디,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 한유승
  • 승인 2020.10.1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내쇼날씨엔디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학업에 전념하는 지역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며 지난 13일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주)내쇼날씨엔디는 경기장 관람석과 야외 벤치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중소기업이다. 지난해 6월 김제에 사업장을 확장했다.

이 회사는 특허청이 주관하는‘글로벌 지식재산 스타기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 6월에는 전북도가 주관하는 ‘전라북도 도약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발전 가능성이 높은 유망 중소기업이다.

이날 장학금 기탁식에서 이준 대표는 “김제에서 사업을 하며 시와 시민들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 김제에서 받은 혜택을 지역사회에 보답하고자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으며, 지역인재 양성에 동참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에 박준배 시장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한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신 이준 대표님에게 감사를 드리며, 김제지역 학생들이 더욱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장학금 지원을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제사랑장학재단 기금은 현재까지 시민, 출향인, 기업체 등의 많은 관심과 협조로 280억원의 기금이 조성됐다. 이 기금으로 내고장학교보내기 사업, 장학금 지원사업, 지평선학당 운영사업 등 다양한 장학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