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지평선온라인축제, '집쿡 세트' 싸게 구입하세요
김제지평선온라인축제, '집쿡 세트' 싸게 구입하세요
  • 한유승
  • 승인 2020.09.17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으로 전환된 김제지평선 축제가 지평선 라이스 집쿡, 체험 꾸러미, 농특산물 G박스로 구성된 '집쿡 세트'를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 판매하고 있다. .

'지평선 라이스 집쿡 세트'는 기존의 아궁이 쌀밥 프로그램을 대신해 지난 14일부터 한정적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판매형 프로그램이다.

'지평선 라이스 집쿡 세트'를 구입하면 집에서 가족들과 지평선 햅쌀을 활용해 추억의 가마솥 밥과 막걸리, 식혜, 약밥을 만들 수 있는 구성품 키트를 제공한다.

집쿡세트는 지평선 햅쌀 4kg, 미니 가마솥(인덕션 가능), 지평선 누룽지 5봉지, 막걸리·식혜·약밥만들기 키트, 축제기념품으로 구성돼 그동안 축제장에서 느꼈던 김제의 풍요로움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박준배 시장은 “제22회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는 집쿡세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구성했는데, 그중 지평선 라이스 집쿡은 김제에서 생산된 쌀로 집에서 직접 요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지평선 라이스 집쿡은 80,000원 상당의 300세트 한정판 상품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인 40,000원에 김제지평선축제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평선 라이스 집쿡 외에도 지평선 체험꾸러미, 농특산물 G박스를 20,000(60%이상 할인)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