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전북본부, 완주삼봉 A2블록 신혼희망타운 입주자 추가모집
LH 전북본부, 완주삼봉 A2블록 신혼희망타운 입주자 추가모집
  • 이용원
  • 승인 2020.08.2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H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권창호)는 완주삼봉 A2블록 신혼희망타운 입주자 추가 모집공고를 26일 시행했다고 밝혔다.

완주삼봉 신혼희망타운은 전용면적 55, 59㎡, 546세대 규모의 신혼부부 등 전용 주거단지로 평당가격은 전용면적 및 층별 약 628만원에서 712만원으로 주변시세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공급된다.

이 단지는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으로 조성될 예정이며, 어린이집, 실내놀이터 및 단지 내 ‘학교 가는 길’ 등을 조성해 신혼부부에게 집 걱정 없이 아이 키우기 좋은 주거환경으로 건설될 계획이다.

또한 신혼희망타운 전용 저금리 주택담보대출을 통해 연 1.3% 금리로 최장 30년간 집값의 70%까지 대출 지원이 돼 보다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에 추가 공급하는 주택은 신혼부부, 예비신혼부부, 한부모가족을 대상으로 무주택요건(무주택세대구성원)만 충족할 경우 신청이 가능하며 거주지역, 입주자저축, 소득, 자산 등의 자격은 따지지 않는다. 오는 9월 7일부터 8일까지 견본주택에서 현장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동호지정 순번추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완주삼봉 신혼희망타운 A-2블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홍보관  http://www.lhsambong-a2.co.krhttp://신혼희망타운.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견본주택은 완주군 삼례읍 수계라 310-1에 위치해 있다.

기타 공급관련 자세한 사항은 LH청약센터(http://apply.lh.or.kr)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LH콜센터(1600-1004)로 문의하면 된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