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 포스코 하반기 공채 채용설명회 개최
전주비전대, 포스코 하반기 공채 채용설명회 개최
  • 정해은 기자
  • 승인 2020.08.10 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비전대학교 취업지원처가 7일 포스코와 함께 하반기 공채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날 자리에는 포스코 입사를 희망하는 공학계열 기계과를 비롯해 전기, 자동차로봇학과 등 소속 졸업예정 학생들 8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포스코 회사 소개 및 인재상 안내, 포스코 생산제품 소개, 포스코 공채 전형별 상세내용 설명, 채용관련 Q&A 및 상담 등 프로그램을 통해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기계과 최천호 학생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대규모 채용박람회 등에서 실무자분들을 만날 기회가 줄어들어 아쉬웠는데, 설명회를 계기로 기업과 직무에 대해 살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정진영 대기업채용기획파트장은 졸업예정자들의 진로·취업·창업 문제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편 대기업 취업성공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면서 이번 포스코와의 협업으로 현장에서 필요한 실용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비전대는 지난 5GS칼텍스 상반기 생산기술직 직업훈련생 모집을 위한 채용설명회를 비롯해 하림그룹 임원면접을 대학에서 개최하는 등 코로나19로 더해진 취업한파를 타개하고자 다양한 전략 수립에 힘을 쏟고 있다./정해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