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청소년문화의집,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장수군 청소년문화의집,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구상모
  • 승인 2020.07.2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 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의 즐겁고 안전한 여름방학 생활을 위해 2020년 여름방학특강 수강생을 이달 31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대상은 지역내 초··고등학생이며, 신청은 청소년문화의집을 방문해 신청 가능하다.

이번 여름방학특강은 84일부터 15일까지 여성·청소년문화센터에서 인생나눔 검도교실, 테라리움 만들기, 요리교실, 장수가야드론교실 등 4개 강좌가 운영된다.

인생나눔검도 교실은 84~14일 주3(,,) 오전10~1130분까지 센터 1층 강당에서 진행된다. 테라티움 만들기는 83~5일까지 식물과 부자재를 이용한 유리용기 만들기 등이 진행된다.

요리교실은 86일 오후 2~4시까지 1차례 운영되며, 장수에서 재배된 채소 등 재료를 이용한 피자 만들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장수가야 드론교실은 810~15일까지 드론 ·영상 교육 및 실습을 통해 장수의 가야 영상 만들기로 운영된다.

군은 여름특강을 통해 여름방학 동안 청소년들의 예술적 감성, , 끼는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유익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 앞으로도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꿈을 위해 노력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구상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