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기전대 대학일자리센터, ‘2020 대학연계 지역사회 창의학교 성과보고회’ 가져
전주기전대 대학일자리센터, ‘2020 대학연계 지역사회 창의학교 성과보고회’ 가져
  • 정해은 기자
  • 승인 2020.07.27 0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기전대학 대학일자리센터는 최근 열린 ‘2020 대학연계 지역사회 창의학교 성과보고회에서 최우수상과 장려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전라북도청 자치행정과에서 주관하는 성과보고회는 도내 6개 대학을 선별해 2023 새만금 세계잼버리, 관광과 삼락농정 등 도정 핵심시책에 대한 현장견학 및 조 프로젝트 등을 수행하는 사업이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지난 5개월간의 성과를 평가하는 자리로 우수 프로젝트에는 최대 300만원 규모의 벤치마킹 견학을 갈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기바리조팀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비대면으로 홍보할 수 있는 잼잼챌린지’ SNS홍보 아이템을 기획, 현 시점에서 전국적으로 홍보할 수 있다는 점으로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Big잼버리조는 학부모 미디어 홍보단을 기획, 학부모들의 홍보 활동을 독려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좋은 평을 받아 장려상을 수상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기바리조팀 조장 김연희(세무회계과) 학생은 “2023 세계 새만금 잼버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홍보아이템을 발굴해 나갔다면서 이렇게 좋은 성과까지 거두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잼버리를 널리 홍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정해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