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농업농촌 3분영화 전국공모전’ 열린 군민심사단 모집
고창군, ‘농업농촌 3분영화 전국공모전’ 열린 군민심사단 모집
  • 김태완
  • 승인 2020.07.1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이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고창군의 수려한 농업농촌 자원을 촬영한 ‘농업농촌 3분영화 전국공모전’의 열린 군민심사단 모집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고창군은 8~9월 중 3분영화 전국공모전 응모작에 대해 전국민 대상 온라인 인기투표와 전문가 심사, 열린 군민심사단 시사회 및 심사를 통해 당선작을 결정할 계획이다.

군민심사단 참여자는 3분영화 전국공모전 시사회와 최종 수상작을 뽑는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심사단 자격요건은 고창군에 주소를 둔 군민중 농업농촌 3분영화 전국공모전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총 100명 규모로 모집한다.

앞서 지난해 1회 공모전 때는 영상만 수십여편이 접수됐고, 공모전 관련 영상의 유튜브 조회수가 수십만회에 달하는 등 20~30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고창군 관계자는 “농업농촌영화 전국공모전을 통해 전 국민이 고창군의 뛰어난 자연경관, 관광자원, 농업문화유산 등에 대해 알아가는 행사다”며 “고창군민으로 열린 군민심사단을 꾸려 군민 모두가 공모전을 즐기고 참여하는 행사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고창군 ‘농업농촌 3분 영화 전국공모전’ 열린 군민심사단 모집은 3분영화 전국공모전 홈페이지(http://www.gochang.go.kr/ucc)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김태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