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어부바송 영상 콘테스트’ 공모전 개최
신협, ‘어부바송 영상 콘테스트’ 공모전 개최
  • 이용원
  • 승인 2020.07.06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협중앙회 전북지부(본부장 김영하)는 6일 신협중앙회가 오는 8월 16일까지 ‘어부바송 영상 콘테스트’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요즘, 신협의 어부바송을 통해 국민들의 지친 일상을 밝고 재미있게 만들고자 마련됐다.

공모 방식은 참가자가 평생 어부바의 의미를 담은 신협 어부바 CM송을 활용 장르 제한 없이(브이로그, 1인 방송, 뮤직비디오 등) ‘나만의 어부바송 홍보영상’을 제작, 응모하는 방식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신청서 및 음원과 가이드송을 신협블로그에서 다운받아 영상을 제작하고 신협 콘테스트 운영사무국 이메일(contents@cu.co.kr)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영상물은 모두 신협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다.

시상은 참신성·주제 적합성·홍보활용성 등을 기준으로 내부 심사 및 유튜브 콘텐츠 반응도를 종합해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등 최대 71명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과 ▲주간 베스트상(매주 1명)에게 30만원 및 어부바 굿즈 세트 ▲인기상(매주 1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시상하는 등 총 1,280만원 규모로 진행된다.

모든 수상작은 신협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 및 개별 안내할 예정이며, 최종 당선작은 8월 28일, 주간베스트 및 인기상은 오는 15일부터 매주 수요일에 발표된다. 선정된 작품은 향후 신협의 홍보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어부바송 영상 콘텐스트의 수상작 저작권은 신협중앙회로 귀속되며, 어부바 CM 음원, 가이드영상, 참가신청서 등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협 공식 블로그(http://cublog.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