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주점, 장수군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롯데백화점 전주점, 장수군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 이용원
  • 승인 2020.07.0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이주영)은 2일 농가소득 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장수군(군수 장영수)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사계절 맑고 깨끗한 물과 공기, 천혜의 농특산물 생산지 장수군과의 협력교류를 통해 양질의 지역 농특산물 판로를지원하고 고객에게 산지의 신선한 상품을 공급함으로써 농가와 지역을 돕고 경제 활성을 도모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장수군은 오는 5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주점 지하 1층 농특산물 전용관에서 장수군 대표 상품인 ▲장수한우 ▲꺼먹돼지 ▲장수사과 ▲장수마을 사과즙, 장수 오미자, 수분크림 외 가공품 등 다양한 품목을 산지 직송 판매한다

특히 이날 장영수 군수와 이주영 점장이 행사장을 방문해 직접 행사 홍보에 나서고 고객을 맞이했다.

이주영 점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뜻하지 않은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협력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며, 지역과 상생하고 이익을 나누는 것 역시 기업이 추구하고 실천해야 할 역할"이라고 강조한 뒤 "일회성 행사에 머무르지 않고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는 기획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판로확대를 위한 협업 활동에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