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전북총국,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 Push알림 수신동의 이벤트 실시
NH농협생명 전북총국,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 Push알림 수신동의 이벤트 실시
  • 이용원
  • 승인 2020.06.1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생명 전북총국(총국장 이숙)은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한 ‘Push ON! Lucky ON’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상품출시, 이벤트, 서비스 안내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도록 Push알림 수신동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매일 150명씩 총 3,000명에게 비타500 모바일쿠폰을 증정하고,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CU모바일상품권 2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농협생명’ 검색 후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을 설치해 Push알림에 수신동의하면 된다.

한편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은 보이는 ARS, 챗봇서비스, 보험계약대출, 사고보험금청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이는 ARS’는 기존 음성 ARS와 달리 고객이 직접 원하는 서비스를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음성 ARS 대비 평균 40% 정도 이용 시간 단축이 가능하다.

1,000여개의 FAQ에 즉시 대답할 수 있는 챗봇인 ‘코리봇’ 또한 모바일창구에서 이용할 수 있다. NH농협생명의 챗봇인 ‘코리봇’은 상품 추천, 보험료 납입, 보험사기제보 등 24시간 365일 시간제약 없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보험계약대출 및 대출내역조회, 원리금상환 등 대출서비스 및 사고보험금청구, 만기보험금청구, 연금예상액 조회 등 계약관리 서비스도 이용가능하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