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의회 이인숙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완주군의회 이인숙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 이은생
  • 승인 2020.06.1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의회 이인숙 의원
완주군의회 이인숙 의원

완주군의회 이인숙 의원이 15일 순창군 건강장수연구소에서 열린 전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 한마음대회에서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전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전북의 기초의원들을 대상으로 남다른 열정과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벌이고, 주민들의 복지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있는 의원에게 수여한다.

이인숙 의원(완주군의회 운영위원장)2014년 제7대 완주군의회 의원으로 의정활동을 시작해 현재 8대 전반기 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다.

이 의원은 현장 중심의 상임위원회 활동은 물론, 행정사무감사 및 조례 발의 등을 통해 군민에게 불편을 주는 불합리한 제도를 개선하고, 각종 민생현장과 사업장을 방문 점검해 왔다.

특히 5분 발언 등을 통해 집행부에 철저한 지도 감독을 주문하는 등 군민의 안녕과 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활발히 펼쳐왔다.

이인숙 의원은 지방의회 의원으로서 군민을 위해 당연히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런 큰 상을 받아 기쁘고, 한편으로는 막중한 책임감도 느낀다고 말했다.

또한 이 상은 그동안 군 발전을 위해 헌신한 동료의원들을 대표해서 받은 것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군민의 뜻을 잘 헤아려 그 뜻에 어긋나지 않도록 더욱 성실하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에 전념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