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단풍미인쇼핑몰, ‘계절상품관’ 운영 시작
정읍 단풍미인쇼핑몰, ‘계절상품관’ 운영 시작
  • 하재훈
  • 승인 2020.06.1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 농업기술센터가 운영하는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물 ‘단풍미인쇼핑몰’이 이달 생산되는 제철 농특산물을 할인 판매하는 계절상품관 문을 연다.

12일 정읍시농기센터에 따르면 단풍미인쇼핑몰 계절상품관은 이달 생산되는 오디·복분자·블루베리 등 베리류와 양파, 백향과 등 제철농산물로 구성됐다.

단풍미인쇼핑몰은 소비자가 정읍 지역 산지에서 생산된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예약판매 한다.

더불어 명절과 가정의 달 등 특정 기간에만 파격 할인을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블랙데이’ 이벤트를 이달부터 한 달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운영한다.

시기별 계절농산물 홍보와 온라인 단골 고객 확보를 목표로 이달 블랙데이는 오는 17일 오전 9시부터 18일 오전 11시 30분까지 오픈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일반화되면서 온라인쇼핑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졌다”며 “쇼핑몰 내 다양한 상품구성과 마케팅, 입점상품 품질관리를 통해 지자체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단풍미인쇼핑몰은 지자체 운영 온라인 쇼핑몰의 선두주자로 지난 2012년 운영을 시작해 올해로 9년째다.

111개 입점 업체 총 800여 개의 판매상품을 구성하고, 활발한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을 통해 그동안 80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농특산물 쇼핑 1번지로 명성을 지키고 있다.

/하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