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청, 2020년도 제1회 검정고시 시험 장소 공고
전북교육청, 2020년도 제1회 검정고시 시험 장소 공고
  • 정해은 기자
  • 승인 2020.05.11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교육청은 오는 23일 실시하는 ‘2020년도 제1회 초졸·중졸·고졸 검정고시 시험장소를 홈페이지에 발표했다.

도교육청은 홈페이지에 시험장소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응시자 유의사항을 공고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검정고시 응시자는 초졸 95명과 중졸 226, 고졸 833명 등 총 1154명이다.

시험장소는 전주아중중학교, 전주공업고등학교, 전주평화중학교, 전주교도소, 송천정보통신학교 등 5곳이다.

응시자별 수험번호에 따른 시험장소는 도교육청 알림마당-고시·공고에서 확인하면 된다.

응시자는 초졸 검정고시의 경우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청소년증, 외국인등록증)과 수험표, 검은색 볼펜을 준비하면 된다.

·고졸 검정고시 응시자는 신분증, 수험표, 컴퓨터용 사인펜, 도시락 등을 지참하면 된다.

이번 시험은 코로나19와 관련해 안전한 시험을 위해 중앙방역대책본부의 시험 방역관리 지침에 따라 강화된 방역대책을 수립해 실시한다.

이에 따라 시험실별 수용인원을 대폭 축소했고, 전 응시자 마스크 착용 의무화, 의심대상자에 대한 조치, 시험장 사전·사후 방역소독, 시험장 출입구 단일화 및 출입절차도 강화된다.

코로나19 확진 환자, 의사 환자 및 감염병 의심자 등 현재 입원치료 통지서(또는 자가격리통지서)를 받아 격리 중인 자는 시험에 응시할 수 없다.

또한 최근 14일 이내 해외 방문력이 있거나 발열 또는 기침, 인후통 등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시험응시를 자제해야 한다.

합격자는 616일 도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정해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