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미래에셋 상생플러스펀드’ 출시
전북은행, ‘미래에셋 상생플러스펀드’ 출시
  • 이용원
  • 승인 2020.04.2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27일 미래에셋과 손잡고 지역사회와 동반 상생하는 ‘미래에셋 상생플러스펀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하는 ‘미래에셋 상생플러스펀드’는 글로벌 채권, 국내외 주식, 글로벌 인컴(이자, 배당) 자산에 분산투자해 높은 단기성과를 추구하기 보다는 투자위험을 효과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자산배분형 펀드다.

전북은행 창구 및 비대면 채널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으며, 세제혜택이 주어지는 개인연금과 퇴직연금 상품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상생플러스펀드는 지역민의 투자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높이고 합리적인 금융 생활을 영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국내 최고 운용사인 미래에셋자산운용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상생플러스펀드'를 전북은행 대표펀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용택 은행장은 ‘’미래에셋 상생플러스펀드는 전북은행의 판매보수와 펀드의 운용보수 30%를 기금으로 적립해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활동 및 금융산업 육성을 위한 사업 등에 지원해 금융으로 더 따뜻한세상을 만드는 전북은행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에 확인하거나 콜센터(1588-4477)에 문의하면 된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