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운곡지구 전원주택단지 분양
완주운곡지구 전원주택단지 분양
  • 이은생
  • 승인 2020.04.01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독주택, 준주거용지 분양공고…6일부터 입찰신청 가능
운곡지구 조감도

 

완주운곡지구(복합행정타운) 전원주택단지 분양이 시작됐다.

1일 완주군에 따르면 군은 운곡지구 도시개발사업 조성토지 중 단독주택용지 103필지(주거전용 94필지, 점포겸용 9필지), 준주거용지 10필지(일반 9필지, 금융업전용 1필지) 등 총 113필지를 분양 공고하고, 본격적인 입주자 모집에 들어갔다.

분양하는 단독주택용지(주거전용, 점포겸용)와 준주거용지(일반, 금융업전용)는 지정된 용도로 사용할 만19세 이상 실수요자가 신청 가능하다.

입찰은 공개경쟁 입찰 방식으로, 필지별 제시된 예정가격 이상 입찰에 참여한 자 중 최고가 낙찰자를 공급대상자로 선정하는 방식이다.

입찰신청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 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이뤄진다.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입찰신청이 가능하며,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은 413일에 발표한다. 낙찰자를 대상으로 420일부터 51일까지 계약체결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낙찰자는 계약기간을 분산해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 및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 www.onbid.co.kr)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최성호 공영개발과장은 현재 분양 관련 문의 전화가 폭주하고 방문객의 발길도 끊기지 않고 있다운곡지구가 명품 조성이 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완주운곡지구는 군청사 주변에 개발면적 448,000m² 규모에 2,000여세대 주택(공공주택 포함)과 상가, 공공시설(공원) 등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2019년 착공, 2022년말 준공 목표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