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전주완주시군지부, 코로나19 극복 성금 1,300만원 기탁
NH농협전주완주시군지부, 코로나19 극복 성금 1,300만원 기탁
  • 이은생
  • 승인 2020.03.2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금 1,300만원 완주군에 전달
지역 영세점포에 으뜸상품권으로 지원 예정

 

NH농협전주완주시군지부(지부장 홍종기)가 완주군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

NH농협전주완주시군지부는 26일 완주군을 찾아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성금 1,300만원을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홍종기 지부장, 이병희 완주군청출장지점장 비롯, 국영석 고산농협조합장, 안광욱 구이농협조합장, 강신학 삼례농협조합장, 유해광 소양농협조합장이 참석했다.

또한 정완철 용진농협조합장, 윤여설 운주농협조합장, 송영욱 이서농협조합장, 김종채 화산농협조합장, 김운회 봉동농협조합장, 이재욱 상관농협조합장 등 10개 읍면 농협조합장이 참석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에 처한 중위소득 80%이내에 해당하는 지역내 영세점포운영자에게 으뜸상품권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홍종기 지부장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고통 분담에 힘을 보태겠다이번 성금이 침체된 지역 경기에 숨통을 트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성일 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소비가 위축되면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소규모 자영업자들의 위기 극복에 작지만 도움이 되길 바라고, 지역사회가 하루 빨리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