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엽 예비후보 “안호영 예비후보, 정책토론회 참석하라” 촉구
임정엽 예비후보 “안호영 예비후보, 정책토론회 참석하라” 촉구
  • 이은생
  • 승인 2020.03.26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 총선과 관련된 금품사건, 사망사건, 불법 폐기물 사안, 명확히 밝혀져야

임정엽 완진무장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토론회 불참 의사를 표명한 안호영 예비후보에게 참석을 재촉구하는 내용의 성명서를 발표했다.

임 예비후보는 26따놓은 당선! 토론회 불참! 후안무치의 위선적인 후보는 정치에서 퇴출돼야!’한다는 성명서를 통해 지역구가 넓어 토론회에 참여할 시간이 없다는 가당찮은 이유로 지역 언론사들이 주최하는 토론회에 불참하겠다는 의사를 나타냈다면서 민주당 심장인 전북 도당위원장 직책까지 맡고 있는 공인이 비겁한 뒷모습을 보이며 도망가는 인물, 측은하기만 하다고 직격탄을 날렸다.

임 예비후보는 자신의 지난 선거와 관련된 금품사건, 사망사건, 불법 폐기물 관련된 사안이 들춰질까 그렇게 무서웠나면서 민주당이라는 방패에 숨어 당선되기만 기다리는 소인배 위선자에게 이 소중한 땅을 맡길 수 없다고 강조했다.

그는 민주당이 곧 그 자체인 고 김대중 대통령을 모셨고, 원조 민주당원이었던 선배로서 충고한다안 예비후보가 정상적인 상식을 가진 자라면, 유권자에게 당선돼야 할 이유를 설명하고 호소해야 마땅하다고 토론회에 나서길 재차 촉구했다.

이어 임 예비후보는 "완진무장 군민께서는 정치는 국민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행해야 하는 천고의 진리를 역행하는 안 후보에게 준엄한 결과를 보여주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