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농기센터, ‘단풍미인쇼핑몰’ 신규 입점 업체 모집
정읍시농기센터, ‘단풍미인쇼핑몰’ 신규 입점 업체 모집
  • 하재훈
  • 승인 2020.03.23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 농업기술센터는 ‘단풍미인쇼핑몰’에 신규 입점할 업체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단풍미인쇼핑몰’은 정읍시 농업기술센터가 직영하는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몰이다.

입점 신청은 정읍시에 주소를 두고 정읍 내에서 생산·가공된 상품에 대한 합법적 통신판매 자격을 갖춘 개인 또는 단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다음달 24일까지 입점 신청서 등 필요서류를 지참해 읍면사무소·동주민센터·농기센터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063-539-6263)로 전화하거나, 농업기술센터 또는 단풍미인쇼핑몰 홈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시 기술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전세계적 확산으로 소비자의 인터넷 소비가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점을 감안해 지역 내 희망업체 추가 입점 모집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농특산물 온라인 판로 확대와 쇼핑몰 내 다양한 상품구성으로 지역 농가의 소득증대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단풍미인쇼핑몰은 지자체 운영 온라인 쇼핑몰의 선두주자로 지난 2012년 운영을 시작해 올해로 9년째다.

105개 입점 업체와 총 800여 개의 판매상품의 구성과 온·오프라인 마케팅 등을 통해 농특산물 쇼핑 1번지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하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