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임실N치즈로 코로나19를 극복하자
임실군, 임실N치즈로 코로나19를 극복하자
  • 양대혁 기자
  • 승인 2020.03.12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북도청서 임실N치즈 유제품 10% 특별할인, 유가공업체 큰 힘
- 외부바이러스 침투방어 효과·개학연기 등 자녀 간식으로 각광
임실군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유가공업체와 지역민을 위해 전북도청에서 진행하고 있는 '임실N치즈 특별할인 판촉행사'가 호응을 얻고 있다.

임실군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유가공업체와 지역민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임실N치즈 특별할인 판촉행사'가 호응을 얻고 있다.

임실군은 12일과 13일 전북도청 로비에서 임실N치즈와 치즈소시지핫도그 등 관련 유제품 30여종에 대한 10% 특별할인 판촉행사를 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소비침체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유가공업체를 돕는 동시에 지역민에게 영양만점 치즈를 저렴하게 제공해 코로나를 함께 이겨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청정임실에서 만들어진 치즈는 소화력이 약한 어린이와 노인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우유를 발효해 만든 치즈는 우유보다 영양성분이 더 풍부한 고단백, 고칼슘 에 면역력이 높은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치즈에 다량 함유된 아연 성분은 체내 면역력을 향상시켜 외부 바이러스나 세균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 주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겨내는 영양만점 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임실군은 도청 방문객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유가공업체를 돕는 동시에 많은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임실N치즈를 제공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또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인 임실N치즈 유제품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심 민 군수는 “전라북도의 적극적인 홍보와 협조로 판촉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가공업체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며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청정임실에서 만든 치즈를 저렴하게 구입, 섭취해서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겨내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양대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