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8회 완주군의회 임시회 개회
제148회 완주군의회 임시회 개회
  • 김귀만
  • 승인 2008.10.2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의회(의장 임원규)는 30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제148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08년도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다음 달 정례회 기간에 실시되는 행정사무감사 계획에 대한 승인과, 관련 자료 수집 및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하는 회기이며, 금년도 마지막 임시회로 효율적 군정수행과 군정이 내실 있게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점검하고 대책을 수립할 예정이다.
또한 외국인 투자기업의 관내입주 및 국내·외 기업과 관광산업의 투자 촉진을 통한 지역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군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완주군기업 및 투자유치 촉진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완주군지방공무원 복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완주군 저소득 주민생활 안정을 위한 특별지원 조례 ▶완주군 자연휴양림 입장료 징수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완주군 재난안전대책본부 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5건의 조례안과, 공유재산의 효율적인 관리 및 군민의 편익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2009년 공유재산관리계획 승인안과 의견 청취안, 그리고 토공과 주공 통합 반대 및 혁신도시가 차질없이 추진되어야 하는 당위성을 천명하기 위한 “혁신도시 차질 없는 추진 촉구 결의안”을 촉구하고 채택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완주군의회는 한정된 예산이 지역의 균형발전과 군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효율적으로 편성될 수 있도록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연중 상시 예산을 심의한다.  또 정례회의시 열릴 2008 행정사무감사를 위한 특별위원회 구성과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승인 및 상정된 조례안건을 처리하고 9일간의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완주=김귀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