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제8회 부안마실축제 ‘군민 참여 체험부스 공모’
부안군, 제8회 부안마실축제 ‘군민 참여 체험부스 공모’
  • 황인봉
  • 승인 2020.01.2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이 오는 5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부안읍 매창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제8회 부안마실축제’에서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체험 부스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

29일 부안군에 따르면 공고기간은 1월 28일부터 2월 11일까지이다. 2월 10일부터 2월 11일까지 2일간 새만금잼버리과 축제팀에서 참가 신청서를 접수한다.

30개 내 규모로 운영할 계획이며, 공고일 현재 부안군 지역 내 주소를 1년 이상 두고 있는 개인 또는 단체면 참가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캘리그래피, 각종 DIY, 등 만들기와 관련된 체험부스와 음료, 회오리감자, 파이 등과 같은 간식부스로,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마실축제의 정체성을 담은 프로그램을 선정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운영자는 부안군 홈페이지(www.buan.go.kr) 고시/공고란 또는 부안마실축제 홈페이지(www.buanmasil.com)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또한 ‘제8회 부안마실축제 군민 참여 체험프로그램 공모 알림’ 게시물을 참고해 신청서를 방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오는 2월 11일 오후 6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축제제전위원회는 접수된 공모를 자체 심의한 뒤 다가오는 2월 14일 부안마실축제 홈페이지(공지사항)에 게재할 예정이다.

/황인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