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진 도지사, 진안군서 소통시간 가져
송하진 도지사, 진안군서 소통시간 가져
  • 이삼진
  • 승인 2020.01.1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정 발전 해법 모색

송하진 도지사가 15일 진안군을 방문해 나해수 진안군수 권한대행을 비롯한 간부공무원들과 지역 발전 해법을 모색하고 격려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매년 지역의 주요 사업장과 민생 현장을 살피며 도민의 애로를 청취하는 송 지사는 올해 첫 번째 시군 순방 지역으로 진안을 선택했다.

이번 방문은 진안군의 현안을 청취하고, 격의 없는 대화로 지역 발전 방안을 함께 고민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특히 부군수를 비롯한 공직자들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묵묵히 일해 준 것에 대한 감사와 격려 차원에서 이뤄졌다는 후문이다.

나해수 진안군수 권한대행은 “제일 먼저 진안군을 찾아주셔서 지역 현안에 큰 관심을 가져주신 송하진 지사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전북도와 진안군이 협력해 전북 대도약을 위해 끝없이 전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송하진 지사는 “군수 공석에도 불구하고 전 공직자의 노력으로 군정이 안정적으로 운영된 됨 만큼, 앞으로도 공직자 본연의 위치에서 진안군 발전을 위해 맡겨진 임무를 충실히 수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도내 14개 시군 중 진안군을 처음 방문 한 송하진 지사는 오는 4월에 있을 국회의원 선거가 끝난 후 나머지 시군도 차례로 방문할 예정이다. /이삼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