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전국 성인 대상으로 '온라인 기자단' 모집
순창군, 전국 성인 대상으로 '온라인 기자단' 모집
  • 최광일 기자
  • 승인 2019.12.2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이메일과 현장접수 진행

순창군이 2020년 온라인 홍보 활성화를 위해 온라인 기자단을 모집한다.

23일 순창군에 따르면 모집인원은 블로그 분야와 영상 분야 각각 20명씩 총 40명이다. 기자단으로 선정되면 내년도 12월 31일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이번 기자단 모집은 순창의 다양한 정보를 대.내외 홍보하고, 온라인 홍보 활성화를 위해 영상과 블로그 등 각 분야에 관심 있는 전국의 민간인을 선정해 적극적으로 활용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유튜브를 활용한 영상 홍보가 점차 다양화짐에 따라 이번에 순창군도 영상제작에 관심 있는 민간인을 선발코자 선발분야를 넓혔다.

신청자격은 여행과 글쓰기, 영상제작을 좋아하는 19세 국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기자단으로 선정되면, 순창군의 문화.축제.여행 등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사나 제작된 영상을 블로그, 유튜브 등 게재할 경우 소정의 원고료도 지급된다.

신청서류는 순창군 홈페이지를 방문해 신청서를 다운 받아 지원신청서와 순창의 소개 글이나 순창 소개 영상을 제작해 함께 제출하면 된다.

신청은 이메일(ostiness@korea.kr)이나 우편접수가 가능하다. 순창군 문화관광과를 방문해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합격자는 내년도 1월 3일 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올해는 영상 홍보가 보편화됨에 따라 기자단 모집에 영상 제작까지 분야를 확대했다”며 “블로그나 영상에 관심 있는 전국의 재능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군 문화관광과 관광마케팅계(☎063-650-1648)로 문의하면 된다. /순창=최광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