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식이 이용식, 임실산타축제에서 선물 쏜다
뽀식이 이용식, 임실산타축제에서 선물 쏜다
  • 양대혁 기자
  • 승인 2019.12.2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축제장 방문, 산타로 변신 어린이 선물보따리
- 임실N치즈소시지로 37kg 감량 화제, 딸 이수민씨와 임실엔 TV 전격 출연
- 임실군 구독이벤트 대폭 확대, 치즈 핫도그 스트링치즈까지 경품 팡팡~

 

개그맨 '뽀식이' 이용식씨가 임실산타축제를 찾아 어린이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펼친다.

임실군은 21일부터 25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2019 임실산타축제’를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열고 있다.

뽀식이 이용식씨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에 임실치즈테마파크 시계탑 광장에서 축제장을 방문한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키즈플레이존 이벤트를 깜짝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이 볼풀 미끄럼틀에서 2019년 한 해 동안 착한 일을 이야기를 나눈 다음 선물을 받고, 볼풀 미끄럼틀로 신나게 내려가는 이벤트다.

또한 개그맨 이용식씨는 최근 35kg이 넘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딸 이수민씨와 함께 임실엔TV에 전격 출연, 임실치즈와 치즈피자, 치즈소시지 등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독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딸 이수민씨는 자신의 유튜브 ‘아뽀TV’를 통해 다이어트 비결이 닮가슴살로 만든 임실N치즈소지 덕분이라고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임실지역 기업인 ㈜친한F&B가 생산, 판매 중인 임실N치즈 소시지는 임실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소시지를 개발해 독일 육가공 박람회에서 아시아 단일업체로는 최초, 최고로 총 17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등 주목받는 유망업체로 급성장하고 있다. 

군은 또 이용식씨 출연과 더불어 축제 기간내에 임실엔TV 구독이벤트를 전개, 축제장을 찾는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치즈핫도그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튜브 구독이벤트는 축제기간내내 임실치즈판매장 앞 21번 홍보부스에서 총 9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심 민 군수는 “임실군청 SNS가 임실군의 좋은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고, 임실산타축제 등 임실군 대표축제의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톡톡해 해내고 있다”며“많은 분들이 SNS에 참여하여, 산타축제가 성공할 수 있도록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임실군 SNS 채널의 소식을 받는 방법은 각각의 애플리케이션(앱)을 열어 임실군청을 검색한 뒤 페이스북은 ‘좋아요 ? 팔로잉’, 인스타그램은 ‘팔로우’를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유튜브는 ‘임실엔티비’를 검색한 뒤 구독을 클릭하면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이나 참여는 홍보팀(☎640-2065) 또는 임실군청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opefulimsil),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hopefulimsil),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yLYotaiks8k-vdPqBJ9xlQ)으로 하면 된다.
/양대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